티스토리 뷰

반응형

근래에 대구 월배 이마트 식당가를 새롭게 했더라고요. 그래서 찾아갔는데, 솔직히 걘적으로는 옛날이 더 나앗던 것 같아요. 메뉴도 줄고, 가격은 더 오른 것 같고. 그래서 그냥 대구 월배 이마트 맛집, 바로 이마트 옆에 있는 국수집 다녀왔어요.

 

 

윤가네멸치국수라고, 제가 가끔씩 가는 단골식당이거든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이번에는 가서 매생이굴국밥 먹었어요.

 

 

 

위가 윤가네멸치국수에요. 여기도 한동안 리노베이션한다고 못갔거든요. 최근에 다시 열었더라고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메뉴판 가격이에요. 멸치국수 한그릇이 3천원이에요. 그리고 매생이 굴국밥이 5,500원이고요. 이 정도면 가격이 참 착한 편이죠.

 

 


매장도 아주 깔끔해요. 여기 그리고 24시간 맛집이어서 언제든지 방문해도 되죠.

 

 

 

멸치국수 보통이에요. 양도 아주 적당하고 맛도 아주 좋아요. 3천원의 행복인셈이죠.

 

 

 

여기 면이 생면이에요. 그래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가격이 저렴해도 재료는 좋아요.

 

 

 

후루룩 후루룩, 같이 간 가족이 아주 맛있게 먹더라고요. 저도 한젓가락 얻어먹었어요. 국물도 맛있고 면발도 좋고.

 

 

 

매생이 굴국밥이에요. 공기밥과 같이 나와요. 매생이가 들어가서 국물맛이 아주 개운하고 담백하고 시원해요.

 

 

 

오동통한 굴이 서너개 들었어요. 그리고 떡도 들었어요. 이 정도면 아주 근사한 한끼죠. 대구 월배 이마트 맛집, 여기 가격 착하고 맛 좋고,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