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구와 들렀던 영통 맛집 누룽지. 여기 돼지고기 두루치기 참 맛나더라구요. 다녀와보고 추천드려요. 첫인상은 그냥 동네 밥집이었어요. 하지만 음식 먹어보고는 단골이 되어도 좋다는 생각이 드는 그런 곳이에요. 영통역 근처에 있어요. 수원 손맛 좋은 맛집. 수원 영통 맛집 누룽지에요.

 

실내 분위기는 그냥 캐주얼한 포차 분위기에요. 테이블이 6개 정도. 꽤 손님들이 들락날락 하더라구요. 인근에서는 잘 알려진 맛집이라고 하네요. 지인이 바로 얼큰두루치기로 시켰어요. 둘이 가서 중자로 시켰죠. 밥한그릇하고 같이 먹으면 양도 딱 맞아요.

 

두루치기 주문하면 나오는 반찬들. 추억 돋는 반찬도 있구요. 묵이나 깍두기가 참 맛나더라구요.

 

돼지고기 듬성듬성 썰어서 야채하고 매운 고추 팍팍 넣어 만드는 두루치기. 국물이 자작해질 때까지 끓여요. 비주얼 완전 맛있죠.

 

그리고 밥 2개가 나오는데요, 밥이 대접에 나오구요, 달걀후라이 하나 얹어서 나와요. 그리고 생김도 나오네요. 간장찍어 먹으면 정말 맛나죠.

 



보글보글 다 끓이고 나니 더 먹음직스럽게 되었어요. 두루치기 안에 쌀떡도 있구요, 버섯이랑 돼지고기, 배추가 참 잘 어우러져있어요.

 

두루치기 좀 넣고 슥삭슥삭 비벼 먹어도 좋구요. 맛있는 밥집이에요.

 

자작해진 국물까지 떠 먹으면 더 맛나더라구요. 고기도 듬뿍 들고 양념도 잘 되어서 밥 한그릇 뚝딱 했어요. 수원 손맛 좋은 맛집 영통맛집 두루치기 정말 잘해요. 누룽지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