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울 근교 나들이로 청평만한 곳도 없어요. 물도 좋고 공기도 좋은 곳이에요. 또한 드라이브하기에도 굉장히 좋거든요. 다양한 관광명소는 덤이죠. 주말을 맞이해서 청평 가족 나들이 다녀왔어요. 이번에도 청평에 가서 점심도 먹고 카페도 다녀왔는데요, 청평 대형 카페 추천으로 이곳도 많이 알려진 것 같아요. 청평 카페 LX22 후기에요.

 

청평에 있는 LX22베이커리카페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시면 되요. 대로변에 있는 청평 대형카페에요. 카페의 규모가 정말 큰 곳이에요. 규모가 큰만큼 주차장도 굉장히 잘 되어 있어요. 건물 바로 앞에 주차를 해도 되고 건물 옆에 별도의 부지에 주차장이 여러군데가 있어서 주차걱정은 전혀 할 필요가 없는 카페에요. 건물이 마치 성처럼 되어 있어요. 굉장히 독특한 외관을 가지고 있는 카페에요.

 

 

청평에 가족나들이를 오랜만에 갔거든요. 가족나들이 하게 되면 밥도 먹고 카페에 가서 수다도 떨고 커피 한잔에 디저트도 먹게 되는데요, 그런 목적으로 이용하기 딱 좋은 공간이에요. 들어서면 굉장히 천장이 높은 공간이 보여요. 베이커리 진열대와 더불어 아름다운 공간이 펼쳐지거든요.

 

주말이어서 그런지 좋은 자리에는 이미 만석이더라고요. 이 곳에도 명당자리들이 있어요. 특히 카페 뒤로 산이 보이는 창가 자리는 좀처럼 나지를 않더라고요. 창밖으로 보이는 산의 풍경이 아주 멋지거든요. 하지만 그런 자리 아니라도 다양한 좌석들이 있어요. 카페 투어를 해도 좋을 정도로, 또한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공간이 있는 청평 대형 카페에요.

 

이런 프라이빗한 공간들도 있어요. 1층, 2층, 3층까지 구성이 되어 있고 중앙 홀을 중심으로 양옆으로 공간이 나뉘어지기때문에 일반 대형카페보다 더 다양한 공간들이 있어서 처음에 선택장애가 조금 오는 곳이기도 해요. 모든 좌석들에 한번씩 앉아보고 싶더라고요. 다음에 오면 다른 곳에 앉아서 또 망중한을 한번 즐겨보려고해요.

 

LX22베이커리카페의 음료수 메뉴판 가격이에요. 이런 곳은 당연히 대형카페이다보니 가격대가 있는 편이에요. 커피 한잔에 6,400원이면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죠. 하지만 청평이라는 지역의 특수성, 또한 대형카페라는 것때문에 이 정도 가격은 다들 수긍을 하고 오시는 것 같아요. 저도 그렇고요. 커피, 쥬스,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들이 있어요. 특히 오트밀크가 있어서 다른 곳과 또 차별이 되는 것 같아요.

 

 

베이커리도 다양하게 있어요. 베이커리는 모양도 좋고 크기도 커요. 물론 가격대도 살짝 있기는 하지만 모처럼만에 나오는 청평나들이인만큼 가족들이 먹고 싶은 빵 골라서 하나씩 먹었거든요. 저는 이번에 앙버터 먹었어요. 고소하고 구수한 앙버터 제가 좋아하거든요. 커피 한잔과 같이 먹으면 궁합이 딱 좋아요. 청평으로 오랜만에 가족들과 나들이 다녀왔는데요, 이런 카페에서 여유도 가지고 수다도 떨고, 한주의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는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