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침산동에 분위기 좋고 맛 좋고 가격도 좋은 레스토랑 있어요. 침산동 레스토랑 추천, 여기는 누구를 데리고가도 좋을 곳이에요. 추천드리고 싶은 레스토랑이에요.

 

 

저도 레스토랑갈 때는 분위기를 참 중요시하거든요. 맛이나 가격도 중요하지만 레스토랑이라는 명칭에서 풍기듯이 분위기도 참 좋아야하거든요.

 

 


여기는 침산동 겟201이라는 레스토랑이에요. 제가 참 좋아하는 밝은 분위기여서 더 좋아라해요. 현대적이면서도 칙칙하지 않은 분위기 여서 참 좋아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무료주차도 가능해요.

 

 

 

 

여기는 놀이방도 굉장히 현대적이에요. 아이들이 아기자기하게 놀 수 있는 깨끗한 시설이더라고요.

 

 

 

메뉴판 사진은 못 찍었는데요, 가격은 일반 레스토랑 수준이에요. 더 비싸거나 더 싸거나 하지 않아요. 그냥 보통 수준이에요. 저희는 이번에 파스타랑 스테이크 먹었어요. 위는 따로 주문한 기본 샐러드에요.

 

 

 

메뉴 이름이 신기해서 주문해봤던 크림파스타에요. 색깔이 핑크핑크에요. 이런 핑크파스타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여기 식당하고도 참 잘 어울려요.

 

 

 

특별한 날에, 특별한 곳에서 이색적인 메뉴를 즐기는 것도 기분전환에 참 좋은 것 같아요.

 

 

 

위는 스테이크인데요, 돌판에 파인애플이랑 감자튀김, 각종 야채들과 함께 나와요.

 

 

그릴에 제대로 구워져서 비주얼도 좋고요, 함께 나오는 야채도 모두 그릴이 되어서 나와요.

 

 

 

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도 나오고요. 스테이크 메뉴도 몇가지가 있는데요, 이 메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안심스테이크로 기억을 해요.

 

 

 

핑크파스타는 부드러운 크림에다가 새우까지 들어가서 맛이 더 좋았어요. 무난한 맛이었어요.

 

 

 

안심스테이크는 구운 정도가 미디움인데요, 적당히 육즙도 있고 식감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파인애플과 스테이크의 조화가 참 좋았어요. 파인애플이 소화를 도와준다고 하잖아요.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마무리 했는데요, 침산동 레스토랑 추천, 분위기 좋고 음식도 깔끔하고. 여기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