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혼자가서 식사하기 좋아요.

경산 점심 맛집으로도 좋아요.

불고기가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불고기 먹으러 간 곳이에요.

경산 혼밥 맛집 한군데 추천해요.

 

불고기와 함께 쌈야채 가득,

거기다가 다양한 반찬들과 함께

한끼 푸짐하게 맛있게 할 수 있어요.

경산 백천동에 강경불고기,

여기 굉장히 깔끔하면서도

푸짐하고 맛있는 식당이에요.

 

 

여기 불고기 맛있다고 들었어요.

근데 막상 직접 가서 먹어보니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냥 불고기가 아니라 직화불고기!

거기다가 전복, 새우까지 들어가요.

 

주방에서 다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깔끔하게 빠르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점심 맛집으로도 아주 좋은 곳이에요.

저는 이번에 저녁으로 먹으러 갔어요.

불고기, 찌개, 밥, 쌈야채 등등

정말 푸짐하게 맛있게 먹은 곳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경산에서도 백천동에 있는 맛집이에요. 주차장도 잘 갖추어져 있어요. 식당 앞에 주차 공간이 넓어서 주차걱정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어요. 경산에서도 백천동 쪽에 보면 식당들이 은근히 많아요. 그 중에서도 강경불고기라고 불고기 잘 하는 곳 있어요. 점심, 저녁 식사하기 좋은 곳이에요.

 

 

 

여기 매장이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오픈을 한 지 그렇게 오래 된 것 같지는 않아요. 굉장히 시설이 깨끗하고 정갈해요. 목적에 맞게 테이블의 종류도 다양해요. 혼자 가서 점심, 저녁 식사를 하기에도 좋고요, 단체로 가서 식사를 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에 위생적인 시설이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기본 반찬들이 나와요. 여기는 쌈야채가 무한리필로 먹을 수있어요. 위처럼 쌈야채 코너가 따로 마련이 되어 있어요. 굉장히 신선하게 관리가 되고 다양한 쌈야채가 있어서 불고기와 같이 먹기 더 좋은 것 같아요. 김치찌개는 기본으로 나오고요, 공기밥은 별도에요. 별도라고해도 가격대가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이 정도 시설에, 이 정도 반찬, 쌈야채라면 납득이 가죠.

 

 

 

이번에 먹은 것이 강경 돼지불고기에요. 이 식당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할 수 있어요. 불고기는 그냥 불고기가 아니라 간장 불고기에요. 거기다가 직화로 주방에서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나오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나오자마자 불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불고기 뿐만 아니라 전복, 새우도 들어가서 다채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전복과 함께 곁들이는 불고기. 새우와 함께 곁들이는 불고기. 간장 불고기인데요, 그냥 불고기가 아니라 말 그대로 프리미엄 불고기에요. 식감이 일단 예술이에요. 입에서 살살 녹는 것 같아요.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감칠맛이 뛰어나요. 최고의 밥반찬이자 술안주라고 할 수 있어요. 저는 식사를 했지만 소주 한잔에 이 불고기도 아주 좋겠어요.

 

 

여기는 쌈야채가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요. 상추, 배추, 깻잎을 비롯해서 다양한 쌈야채들이 있어요. 불고기 먹을 때는 역시 이렇게 다양한 쌈야채를 먹어야 제대로 먹는 것이거든요. 야채 중에서도 쌉싸름한 야채도 있어서 그 풍미를 더 해주는 것 같아요. 야채의 신선도는 말할 것도 없고 밭에서 갓 딴 듯한 싱싱함이 너무 좋더라고요.

 

 

불고기만 맛있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찌개도 정말 맛있어요. 고기도 들어 있고 김치도 듬뿍. 밥과 같이 먹기 좋아요. 불고기, 김치찌개, 밥, 쌈야채라면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어요. 경산 백천동 맛집으로 추천해요. 또한 경산 불고기 맛집으로도 강추하고 싶은 식당이에요. 시설, 맛, 위생 등등 어느 것 하나 빠질 것이 없는 식당이에요.

 

 

"무료로 음식을 먹고 나서

솔직하게 적은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