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꼭 건조한 가을이나 겨울이 아니더라도 보습은 일년내내 참 중요한 것 같아요. 피부보습, 피부를 건강하게 하고 조금이라도 노화를 늦추는 중요한 일이죠. 그래서 전 1년 365일 보습제 끼고 살아요. 보습제 추천 사해소금 화장품 시어바디버터 참 좋아요.

 

 

보습제 추천 바스타임의 사해소금 화장품 샀어요. 택배 포장도 꼼꼼히 해주셔서 무사히 물건을 잘 받았죠. 포장속에는 본제품과 함께 팜플렛이 하나 들어있더라구요.
 

 

 

대자연이 만든 천연스파라는 문구가 참 인상적이에요. 사해라고 하면 이스라엘에 있는 소금호수죠. 그 속에 각종 미네랄과 더불어 엄청난 보물들이 많이 숨겨져있다고 알려져있어요. 사해 바다의 천연미네랄을 이용해 만든 보습제 바디로션이에요.

 

 

 

이 제품이 마음에 든 것은 사해 바다의 천연 미네랄과 더불어 시어 버터, 아몬드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 그리고 풍부한 비타민이 들어있다는거에요. 거기다가 무 파라벤류방부제, 무 SLS, 무 미네랄 오일. 바디로션도 역시 자연스러운게 좋은거죠.

 

 

 

바스타임 에돔에서 보습제 바디로션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각종 화장품과 입욕제도 나오더라구요. 이 제품 써보고 다른 것들도 하나씩 써봐야겠어요.

 

 

 

이 제품의 경우는 시어바디버터구요, 용량이 300ml로 제법 대용량이에요. 그래서 한번 구매하면 꽤 오래 쓸 수 있겠더라구요. 이 보습제에도 몇종류가 있는데요, 이 제품은 패츌리 라벤더에요.


이 보습제 속에 포함된 사해 소금의 미네랄들은 피부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도 완화해주구요, 피부 자극 및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진정시켜 피부 건강을 유지시켜준다고 해요.

 

 

 

처음 뚜껑을 열어보면 얇은 비닐로 밀봉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그 비닐을 벗겨내면 아주 촉촉한 모양의 보습제가 나오죠. 마치 진한 밀크크림같은 느낌이 들어요. 시원한 향기도 나구요.

 

 

 

 

처음 개봉했을 때의 촉촉하고 산뜻한 그 느낌 그대로 피부에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램에 바로 발라보았죠

 

 

 

 

묽은 성질의 제품은 아니구요. 꽤 되직한 느낌이에요.

 

 

 

저는 늘 손과 얼굴, 목등을 촉촉하게 유지하려고 하는 편인데요, 하루에도 몇번씩 이 보습제류를 발라요. 그래서 이것저것 많이 써보기도 하는데요, 결과적으로 사해소금 화장품 시어버터크림 참 좋은 것 같아요.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도 좋구요, 특유의 향도 참 좋은데요.

 

 

 

일단 테스트로 손등에 한번 전체적으로 발라봤는데요, 되직한 느낌이 꽤 수분을 많이 머금은 듯 해요. 보습력 뿐만 아니라 이 속에 천연 미네랄과 각종 좋은 성분이 있으니 피부건강에도 좋을 것 같구요.

 

 

 

이런 보습제나 바디로션을 바르고나면 그 촉촉한 느낌이 참 좋아요. 건조한 상태로 피부를 놓아두는 것도 피부에 대한 예의가 아니죠. 앞으로 당분간 이 보습제 부지런히 바르려구요.

 

 

 

에돔 시어바디버터 제품은 샤워후에 몸과 얼굴 모두 발라도 좋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더구나 피부타입 상관없이 사용가능하니까요 더 좋은 것 같아요.

 

 

 

참고로 에돔은 프리미엄 품질의 사해화장품과 건강 제품의 주요 수출국인 이스라엘의 사해화장품 전문 제조 브랜드라고 해요. 보습제 추천 바스타임의 이 제품,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