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한복대여 추천
예쁜 디자인 많은 부산한복집
명주대가 다녀왔어요.

 

 

명주대가라고 광안리에 있는 한복대여전문점인데요, 여기 후기도 좋고 평가도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방문했어요.

 

 

 

위 사진은 부산을 한두번 가보신 분이라면 어딘지 감 오시죠? 바로 광안리해수욕장입니다. 여기에 부산한복집 잘하는 곳 있어요. 바로 명주대가라는 곳이죠.

 

 

여기가 진주실크원단전문이라고 해요. 부산에서도 혼수 및 한복대여 전문집이죠. 부산이 은근 한복을 잘 하더라구요. 자가용 가져가도 부담이 없어요. 뒷편 주차장에 무료 주차가 가능하거든요.

 

대중교통으로 오면 금련산역 3번출구에서 광안리해수욕장으로 내려오다가 마지막 사거리에서 오른쪽으로 꺽으면 바로거든요.

 

 

 

오늘은 어떤 한복이 있는지 한번 입어도 보구요, 가격은 어떻게 하는지,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총체적으로 알아보려고 왔어요.

 

 

 

지난달 전주에 가서도 한복을 입어보기는 했지만 한옥숙박집에서 무료로 대여해주는거라 그러려니했는데, 역시 한복전문집 오니 디자인과 퀄리티 부터 남다르네요.

 

 

 

여러 한복들 보자마자 눈이 휘둥그레져요. 사진으로만 보던 다양한 디자인이 거의 다 있더라구요.

 

 

 

여자 저고리부터 시작, 남자들 한복까지. 색깔별 디자인별로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여자들 치마인데요, 이런 은은한 색깔이 바로 한복의 묘미인 것 같아요.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그런 옷이죠. 더구나 명절이나 결혼 혹은 특별한 날 요즘 한복은 필수같아요.

 

 


한복에 어울리는 신발이랑 지갑같은 악세사리도 있구요.

 

 

 

상담하는 도중 여쭤봤는데요, 모두 직접 디자인하고 직접 바느질 다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오늘 완전 호강했네요. 본격적으로 대여하기 전에 한복 한번 입어보기로 했어요.

 

 

 

우선 신발이랑 속치마 장착.

 

 

 

꼼꼼하게 다 하나하나 챙겨주시더라고요.

 

 

 

오너가 추천해주신 연한 연두색 저고리랑 분홍색 치마, 제가 봐도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건 아직 아무도 안 입어본 신상이라고 하시는데요, 아무래도 사장님이 직접 디자인하고 만드시니까 신상도 주기적으로 자주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한복대여한다고 가격도 알아보고 디자인도 알아보려고 왔는데요, 아직 최종 결정하지 않았으면서도 그냥 입어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해하네요. 디자인들이 다 마음에 들고. 조만간 다시 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