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 2박 3일로 휴가를 강원도로 다녀왔어요. 바닷가로 가려다가 이번에는 계곡으로 갔어요. 물 맑고 공기 좋은 곳, 오랜만에 힐링다운 힐링을 한 것 같아요.

 

 

여기는 가리왕산이라고 하는 곳이에요. 강원도 정선인데요, 강원도 휴가 보내기 좋은 곳, 캠핑과 계곡이 함께 하는 이 곳, 추천드리고 싶어요.

 

 

 

전 캠핑장을 이용했어요. 가리왕산자건재 글램핑장이라는 곳인데요, 가리왕산 밑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시원하면서도 조용하고 공기도 좋더라고요.

 

 

 

여기 캠핑장이 깔끔하고 시설도 잘 되어 있어요. 4인 기준으로 되어 있는데요, 베개, 침낭, 이불이 4인가족에 맞춰서 준비되어 있어요. 가족들이랑 가기 딱 좋은 곳이에요.

 

 

 

캠핑장 안에는 싱크대를 비롯해서 각종 취사도구 다 되어 있어요. 그래서 먹을 것만 준비해서 가면 되요. 여기서 조리도 하고 바베큐도 하고 다 할 수 있어요.

 

 

 

간단한 조리 기구 및 바베큐 기구들이 다 되어 있어요. 숯만 1만원 지불하고 요청하면 되요. 그러면 숯하고 불도 다 피워주시거든요. 고기를 굽기만 하면 되는거죠.

 

 

 

각 글램핑장에는 냉장고가 따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음식 저장도 가능해요. 여러가지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불편한 것없이 지내고 왔어요.

 

 

 

화장실도 공용이 아니에요. 각 텐트마다 지정 화장실이 있어서 가족만 쓸 수 있어요. 그런 점이 좋더라고요. 공용이면 은근 불편한 것이 많거든요.

 

 

 

공기 좋고 물 좋고. 주변에 가리왕산으로 차타고 5분만 가면 시원한 계곡도 있어요. 거기서 1~2시간 물놀이하고는 다시 와서 저녁을 먹었거든요.

 

 

 

저녁에는 한우 구워먹었어요. 집에서 미리 고기랑 야채 등을 준비해갔어요.

 

 

 

캠핑장에서 먹는 고기는 특별해요. 정말 맛있어요. 강원도 휴가 보내기 좋은 곳, 계곡, 캠핑, 바베큐. 여기로 가세요. 후회 안하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