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뷰

경주 네일아트 잘하는 곳

스또또 2017. 8. 4. 11:14
반응형

경주 네일아트 잘하는 곳

꼼꼼하면서도 예술적이다!

 

 

네일아트라는 것이 말 그대로 아트 즉 예술이라는 말이죠. 손톱 위에 그리는 명화라고 전 생각을 하는데요, 아무래도 개개인별로 스타일도 다르고 디자인도 다르죠. 경주 네일아트 잘하는 곳 여기 소개해드릴께요.

 

 

 

경주 미인들의 놀이터라는 곳인데요, 여기 계시는 분들 말 그대로 네.일.아.트. 예술적으로 하시더라고요. 한번 받아보고는 정말 기분좋게 문을 나섰어요. 넘 이쁘게 잘 해요.

 

 

 

경주 동천동에 있는 곳인데요, 잘한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갔어요. 결과적으로는 정말 일부러 찾아갈만한 곳이에요. 이런 곳이라면 언제든 환영이죠.

 

 

 

저같은 경우 자주는 아니고요. 시간도 없고, 마음의 여유도 잘 없고. 그러다보니 몇달에 한번 정도 하는데요, 한번 하고 나면 기분전환이 싹 되거든요. 더구나 이쁘게 되면 넘 행복해져요.

 

 

 

일단 예약을 하고 가세요. 위 전화번호 보이시죠? 저같은 경우 평일 오후로 시간 맞춰서 갔어요. 아무래도 평일 오후가 좀 조용한 것 같기도 하고요.

 

 

 

3달전인가? 네일받고는 안 했더니 손톱이 넘 내츄럴하네요. ㅋㅎㅎㅎㅎ

 

 

 

일단 기본 다듬기부터 꼼꼼하게 해주세요. 거스러미 제거는 기본이고, 깔끔하게 정돈부터 해야죠.

 

 

 

살살 문질러서 윤택있게 그리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면 이제 색상과 디자인을 고르면 되요.

 

 

 

여름이어서 검은색이나 흰색으로 갈까 하다가 그냥 화사해지고 싶어서 핑크색으로 선택했어요.

 

 

 

하늘색도 이쁠 것 같기는 한데요, 오늘은 꽂히는대로 가려고요. 핑크찜!!

 

 

 

디자인, 색상 선택하면 바로 네일아트 들어가는데요, 정말 섬세해요. 뭔가 작품이 안될 것 같은데 결과 보면 진짜 깜놀한다는. 존경스럽기까지 해요.

 

 

 

손톱에 분홍꽃 핀 것 보이시죠? 정말 섬세한 예술이 하나 탄생한 느낌이에요. 넘넘넘 마음에 들어요.

 

 

 

이래서 다들 네일네일하죠. 안하면 뭔가 허전해서 말이에요.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기도 하지만 네일도 한 몫하거든요. 시선집중! 경주 네일아트 잘하는 곳, 여기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