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단 여기는 가격이 저렴해서 가게 되는 곳이에요. 저렴하다고 고기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니에요. 경주 고기집 중에서도 삼겹살이 가장 저렴한 곳이라고 생각을 해요. 그래서 경주 모임장소 추천, 경주 고기 가격 저렴한 설화벌 삼겹 다녀왔어요. 경주 시청 부근에 있는 설화벌이라는 곳이에요. 삼겹살 진짜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 곳이에요.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위 사진만 봐도 고기의 퀄리티가 어느 정도인지 충분히 짐작하실 거에요. 요즘 사람들이 그렇죠. 가격 싸다고 무조건 가지는 않거든요.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도 있죠. 그래서 가격이 싸도 고기 퀄리티도 높은 곳을 찾게 되는데요, 이 고기집이 바로 그런 곳이에요. 경주에 있는 설화벌 삼겹이라는 곳이에요.

 

 

경주에 있는 설화벌 삼겹이에요. 아직 다음에는 지도가 안 나오네요. 주소는 "경상북도 경주시 양정로 249"에요. 동천동 경주 시청 부근에 있어요. 대로변에 있는 식당이에요. 아쉽지만 주차장은 별도로 없는 것 같아요. 가게 앞 대로변이나 뒷골목에 주차를 하기에는 어렵지 않아요. 실내는 전형적인 고기집이에요.

 

 

일단 양념 소갈비살이 100그램에 8,990원이에요. 9천원이니 이 정도면 진짜 저렴해요. 돼지고기하고 동일하다고 보면 되요. 삼겹살의 경우는 100그램에 4990원 즉, 5천원이에요. 200그램에 1만원이라고 생각을 하면 되니 진짜 다른 고기집에 비해서는 삼겹살 가격이 굉장히 저렴한 편해 속해요. 다만 상차림비가 한테이블당 3천원이 있어요. 이번에 가서 세트로 먹었어요. 세트로 먹으면 또 더 저렴해지거든요.

 

 

상차림비가 있지만 한테이블당 3천원이니까요. 크게 부담이 되지 않아요. 4인 가족이 가게 되면 1인당 천원도 안하니까요, 다양한 반찬들과 야채들이 있어요. 셀프바가 있어서 알아서 가지고 와도 되요. 처음에는 위처럼 차려주거든요. 셀프바에 보면 무한리필로 가져올 수도 있도록 되어 있으니 모자라면 얼마든지 더 가져올 수 있어요.

 

 

 

모듬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가격도 좀 더 저렴하고 다양한 부위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여기는 저렴하다고 하지만 그냥 가스불이 아니라 숯불로 구워서 먹어요. 가격 대비 성능이 정말 좋아서 그야말로 가성비 경주 고기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가격 부담이 그나마 적어서 경주 모임장소로도 좋은 곳이에요. 여기서 고기 실컷 드세요.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은 여러가지 것들이 있어요. 숯불에 바로 구워진 고기는 그냥 먹어도 정말 구수하고 맛있어요. 식감도 굉장히 연해요. 아이들, 어른들까지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소금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여기 소금도 굉장히 맛있어요. 고기와 곁들일 수 있는 여러가지 것들이 있어서 좋은 곳이에요.

 

 

 

양파장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양파의 아삭함과 양파 특유의 그 향이 고기와 잘 어울리거든요. 궁채라고해서 상추 줄거리를 절임으로 한 반찬도 있어요. 궁채도 진짜 맛있거든요. 특히 아삭한 그 식감이 고기와도 잘 어울려요. 경주 고기집 삼겹살 가격 저렴한 식당이에요. 가족 외식으로도 좋고 경주 모임장소로도 이 정도면 나무랄 데가 없어요.

 

 

"일부는 내돈 일부는 지원

솔직히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