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때 일본여행을 참 자주 갔었거든요. 가깝기도 하고 또한 일본 여행을 하다보면 그들의 관광문화에 대해서 참 많이 배우거든요. 진짜 별 것 아닌 것을 별 것처럼해서 사람을 끌어모으는데는 천재인 것 같아요. 그런 점은 또 배워야죠.

 

일본의 음식 중에서 저는 일본 라면 참 좋아하거든요. 요즘에는 코로나 때문에도 그렇고 일본 불매 운동 때문에도 그렇고 시국이 참 그래요. 그래도 국내에 있는 일본 음식점을 배척할 수는 없죠. 일본라면도 먹고 싶고 해서 동성로 라멘81 찾았어요. 여기 일본라면 참 잘하거든요.

 

 

라면 81이라는 대구 동성로 라면 맛집이에요. 여기는 정통 일본라면을 먹을 수 있어요. 지하에 있는데도 아주 쾌적하고 공간도 넓더라고요. 혼자 와서 밥먹기에도 좋고요.

 

여러가지 일본 라면들이 있어요. 소유라멘, 네기라면, 차슈라멘 등등. 당연히 저는 차슈라멘으로 먹었어요. 차슈가 좀 올려져야 라면이 더 구수하고 맛있거든요. 

 

간단한 단무지와 김치가 같이 나와요. 역시 일본라면이든 한국라면이든 김치가 빠지면 안 되거든요. 혼자 와서 밥 먹기에도 좋고요. 둘이 와서 밥 먹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면발이 참 부드러우면서도 좋아요. 거기다가 국물 맛도 진하고 구수하고요. 돼지고기도 완전 야들야들. 정통 일본라면. 일본 굳이 안 가고도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이건 치킨인데요, 닭날개 튀김이에요. 이것도 하나 먹고 싶었어요. 역시나 금방 튀겨서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라면하고 같이 먹기에도 참 좋아요. 동성로 대구 일본 라면 맛집, 여기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