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팔라완에 가면 여기를 꼭 가더라고요. 시티투어 코스 안에 포함되어 있기도 하고 또한 따로 여기만 가기도 하는데요, 저도 다녀왔어요. 필리핀 팔라완 추천 여행지 베이커스힐 풍경 및 후기에요.

 

 

팔라완 시내를 잠시 벗어나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베이커스힐이라는 곳이 있어요. 시내에서 트라이시클을 타고 올 수도 있으니 그리 먼 곳이 아니에요. 보통은 시티투어에 포함되어 있어 패키지 여행으로 밴으로 오곤 하죠.

 

 

 

베이커스힐은 잘 꾸며진 정원같은 곳이에요. 여기를 꼭 가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팔라완에서 이만큼 조경이 잘 되어 있는 곳도 드물거든요. 이뻐서 찾는 곳이에요.

 

 

 

베이커스힐이라는 뜻은 Baker's Hill 즉, 빵굽는 사람들의 언덕이라는 말이에요. 실제로 안에는 피자도 만들고 빵도 굽고, 팔고 그래요.

 

 

 

여기는 따로 입장료 같은 것 없어요. 그리고 주변에 나비농장이나 미트라 목장이 있어서 같이 묶어서 보는 곳이기도 하죠. 팔라완 오면 추천 여행지로 꼭 사람들이 가보라고 하는 곳이에요.

 

 

 

정문을 통과하면 바로 빵굽는 냄새가 나요. 주변에 팔라완 특산물 파는 가게도 있고요, 피자나 스파게티 등 여러가지 먹을 수 있는 식당도 있죠.

 

 

 

그리고 예쁜 정원과 함께 각종 조형물들이 참 이쁘게 잘 조성이 되어 있어요.

 

 

 

사진 찍기도 좋고 잠시 앉아서 휴식을 취하기도 좋아요.

 

 

 

여기를 다 둘러보는데는 그리 많은 시간이 필요치 않아요. 30~40분 정도면 충분해요. 그리 큰 공간이 아니에요. 산책하다가 목 마르거나 출출하면 아이스크림이나 시원한 음료를 먹어도 되고요.

 

 

 

베이커스힐 안에는 작은 동물원도 있어요. 동물원이라고 해서 아주 거창한 것은 아니고 새들 위주로해서 몇몇 동물들이 있거든요.

 

 

 

 

작은 놀이터도 있고, 역시 이쁜 조형물들이 곳곳에 있어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만한 공간이에요.

 

 

 

어딜가나 이런 호랑이 동상 하나는 있어야죠.

 

 

 

베이커스힐에서 보면 저 멀리 혼다베이 쪽이 보이거든요. 특히 날씨가 맑은 날은 시야가 더 좋아요.

 

 

 

이리 저리 걷다보면 베이커스힐을 다 보게 되요. 이런 곳은 급한 마음 잠시 접어두고 여유롭게 둘러봐야죠.

 

 

 

잭스패로우는 아닌 것 같고, 그냥 해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베이커스힐에 가면 이런 꽃장식이 참 이쁘게 잘 되어 있어요. 마치 컴퓨터 그래픽같은데요, 사람이 일일이 하나씩 다 장식을 한 것 같아요. 참 이뻐요.

 

 

 

정원이 참 아름다워요. 여기가 개인 소유로 알고 있는데요, 나중에 돈 벌어서 이런 정원하나 가지고 있으면 참 좋겠어요.

 

 

 

필리핀 팔라완 추천 여행지 베이커스힐. 아주 엄청난 볼거리는 아니지만 아기자기하고 재미있고 휴식같은 곳이에요. 팔라완 가시면 시티투어하실 때 꼭 가보세요.

 

반응형